CUSTOMER SERVICE

자주하는 질문(FAQ) TOP 5

  •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기 위해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구매를 희망하는 제품이 모두 장바구니에 담기면 결제 페이지의 가이드를 따라 주문을 완료해 주세요.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완료 메일을 받게 됩니다.

  •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기 위해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구매를 희망하는 제품이 모두 장바구니에 담기면 결제 페이지의 가이드를 따라 주문을 완료해 주세요.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완료 메일을 받게 됩니다.

  • 주문 이후에 어떻게 처리되나요?

    주문하기 위해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구매를 희망하는 제품이 모두 장바구니에 담기면 결제 페이지의 가이드를 따라 주문을 완료해 주세요.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완료 메일을 받게 됩니다.

  • 주문한 상품이 더 이상 재고가 없는 경우, 제 주문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주문하기 위해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구매를 희망하는 제품이 모두 장바구니에 담기면 결제 페이지의 가이드를 따라 주문을 완료해 주세요.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완료 메일을 받게 됩니다.

  • 기술적인 문제가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하기 위해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구매를 희망하는 제품이 모두 장바구니에 담기면 결제 페이지의 가이드를 따라 주문을 완료해 주세요.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완료 메일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