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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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HISTORY

2018 - 2011

2011
세계적인 등반 체육관, 중앙 창고, 사무실 공간을 포함한 SALEWA 그룹 본사가 볼자노에 문을 열었다.
2014
글로벌 브랜드의 재출시. 새로운 로고와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가 도입되었습니다. SALEWA는 현재 3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 약 2,500개 점포에 공급되고 있는 알파인 제품의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2015
저희는 2015년 여름 컬렉션에서 새로운 로고와 디자인 언어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2018
스포츠 시장에서의 수년간의 도전과 강한 경쟁 끝에, 미래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겠다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SALEWA의 강력한 뿌리와 핵심역량에 초점을 맞추어 고객 중심의 기능 및 기술 등반 브랜드로 거듭났습니다.

2010 - 2000

2001
SALEWA는 '반중-이중 저항'을 연구 목표로 정한 이후 경량 제품에 초점을 맞춰 2001년 자체 경량 컬렉션을 개발했습니다. 이 컬렉션의 하이라이트 제품은 예를 들어 서브 33 카라비너(33g)와 무게 350g 미만의 울트라 재킷이었다.
2002
첫 번째 소매점은 피날레 리구에 문을 열었다.
2003
SALEWA는 계속 성공해, 프랑스와 스페인에 자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이제 산악 스포츠와 아웃도어 브랜드는 모든 유럽 시장에 존재하며 수출 공세를 시작한다.
2005
SALEWA: Footweets에 새로운 부서가 설립되었습니다.
2007
SALEWA는 북미 시장에 더 나은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콜로라도주 볼더에 지점을 설립했다. 유럽의 선도적인 멀티 스페셜리스트에게 있어서 중요한 움직임입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아웃도어 장비 시장인 한국에서는 현지 파트너와 함께 44개의 SALEWA 매장을 열었고, 16개의 매장이 그 뒤를 이었다.

1990s

1990
SALEWA는 Heiner Oberrauch와 그의 Oberalp Group에 의해 인수되었고 본사는 Bolzano로 이전되었다.
1994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헬멧의 개발은 "Hal weight – double resistance"라는 새로운 목표의 결과였다.

1980s - 70s

1979
이 독수리는 SALEWA 제품의 품질과 성능의 강점을 상징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시에라 돔 텐트가 출범했다.
1985
라인홀드 메스너와 커트 알버트와의 강력한 협업으로 수많은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탐험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지그프리드 메스너는 스테이틀러트에서 번개에 의한 치명적인 사고를 당했다.

1960s

60s
완전히 조절 가능한 SALEWA 클래식 라이트 아이젠의 개발·생산은 새로운 기준을 세워 지금까지 SALEWA에서 가장 성공한 제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SALEWA는 오늘날 업계 표준인 관 모양의 얼음 나사를 발명하여 알파인 혁신의 리더로서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습니다.

1960s - 30s

1935
SALEWA 이야기는 1935년 7월 8일 뮌헨의 새들러와 태피스트리 핸들러 협동조합의 이사 요제프 리프하트가 새들러와 가죽 제품 자매법인 SA(sattler/ saddeler) LE (leder/ leather) WA (waren/ wares)를 등록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40s
1948년 6월 21일의 통화 개혁은 SALEWA와 서독에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수년간 아그파를 위해 생산된 포토백이 주요 판매 품목이었다. 배낭 외에도 축구공(가죽으로 만든 것)과 오토바이용 탱크백이 포트폴리오의 일부였다. 스키 폴리(헤이즐넛 나무로 만든 것)는 결국 주요 판매 품목이 되었다.
1955
1955년 SALEWA는 독특한 안데스 백팩을 개발해 SALEWA의 전무이사가 되는 헤르만 후버의 안데스 탐험을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