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HISTORY
2018 - 2011
- 2011
- 세계적인 등반 체육관, 중앙 창고, 사무실 공간을 포함한 SALEWA 그룹 본사가 볼자노에 문을 열었다.
- 2014
-
글로벌 브랜드의 재출시. 새로운 로고와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가 도입되었습니다.
SALEWA는 현재 3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 약 2,500개 점포에 공급되고 있는
알파인 제품의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 2015
-
저희는 2015년 여름 컬렉션에서 새로운 로고와 디자인 언어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 2018
-
스포츠 시장에서의 수년간의 도전과 강한 경쟁 끝에, 미래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겠다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SALEWA의 강력한 뿌리와 핵심역량에 초점을 맞추어 고객 중심의 기능 및
기술 등반 브랜드로 거듭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