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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CENTER 1644-77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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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faq.page.faqCls2 교환 및 반품은 언제까지 신청해야 하나요?

반품은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로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우 반품 불가능하니 양해바랍니다.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위로 파손, 고장, 오염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변형)되거나, 주문 제작된 경우
 - 상품을 사용 또는 상품 일부를 소비하였을 경우 

9 faq.page.faqCls4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있기 때문에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리며

본인인증(휴대폰인증, 아이핀인증) 선택시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한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비밀번호 변경]에서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수정하여 사이트 이용 부탁드립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TEL. 1644-7781 / 내선번호 1번 누른후 2번 온라인쇼핑몰)로 문의해주세요.

8 faq.page.faqCls3 A/S접수 방법을 알려주세요.

A/S접수는 매장(대리점, 백화점)이면 어느 곳이든 접수 가능합니다.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우신 경우, 택배/우편을 이용하시어 본사 고객만족팀으로 상품을 보내주시면 고객만족팀에서 상품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상품을 보내실 때는 A/S접수를 위해 최소한 [고객명/전화번호/주소/AS요청 내용(구체적으로)]을 필히 기재하여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곳]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가길 3 2층 SALEWA CS CENTER

7 faq.page.faqCls2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 상품으로 배송되면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 상품으로 배송되었을 경우

1:1 문의 및 고객센터(TEL. 1644-7781 / 내선번호 5번 누른 후 2번 본사쇼핑몰)를

이용하시어 문의주시면 상담 후 상품 재발송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회수는 택배기사가 방문하도록 회수예약을 넣어드리며

택배비는 별도 지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단, 불량반품으로 회수되었으나 제품에 이상이 없거나 단순변심으로 확인된 경우

택배비를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6 faq.page.faqCls2 신용카드 결제를 취소하였는데 청구가 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결제취소를 요청하시면 결제 대행업체를 통해 카드회사에 취소를 요청하게 됩니다.

 

하지만,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취소기간이 다소 걸리는 경우도 있어

고객의 카드 청구 기준일에 따라 일단 청구되었다가

다음달에 취소가 되어 마이너스 청구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 10만원을 결제했다가 취소하는 경우 이번달에는 10만원이 빠져나갔다가

다음달에 카드결제 금액에서 10만원이 제외되어 결제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취소될 금액외에 다른 이용이 없을 경우는 10만원이 환불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5 faq.page.faqCls2 교환 및 반품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상품의 반품을 위하여 보내주실 곳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접수방법]
우체국 택배(1599-1300)에서 선불로 접수

 

[정상제품 반품(물류센터)]
- 주소: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2610 이천우체국 소포팀 케이투코리아 온라인물류센터
- 전화번호: 1644-7781

 

[상품 오배송 및 하자 반품 (본사담당부서)]
- 주소: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가길 3 (성수동 2가), 3층 이커머스실 살레와 담당자앞
전화번호: 1644-7781

 

* 사은품이 증정된 경우 사은품도 함께 발송해 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 

 

4 faq.page.faqCls1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문상태가 '입금대기', '결제완료' 단계일때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나,

이후 '출고준비중' 부터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 > [주문정보] > [전체주문관리]에서 고객님이 직접 변경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TEL. 1644-7781 / 내선번호 5번 누른 후 2번 본사쇼핑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faq.page.faqCls1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완료일 기준으로 3~5일 안에 배송준비기간을 거쳐 발송되며,

인기상품의 경우 재고를 확보해야 하기 때문에 5~7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휴일에 주문하신 상품은 휴일 다음 영업개시일로부터 배송작업이 시작됩니다.

당일배송이 가능한 제품은 당일 오후 2시이전에 결제완료된 주문건에 한해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천재지변, 택배사 사정등으로 인한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특이사항의 경우 팝업안내 또는 개별연락을 드립니다.

2 faq.page.faqCls1 비회원 주문내역과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에 기록해주신 전화번호, 이메일을 통해 주문번호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후 [고객센터] > [주문/배송] >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에서

주문자명, 휴대폰번호 및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1 faq.page.faqCls1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정보] > [전체주문관리]에서

주문하신 상품과 배송, 결제내역 등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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